2019년 고객의 소리 의견 및 조치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미린 작성일2019-03-04 16:45 조회1,163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2019년 ‘고객의 소리’로 접수 되었던 의견과 조치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본관 화장실 비데 수리 관련 제안이 있었습니다. (2019. 2. 27)
저희 복지관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면서, 소중한 의견을 제안해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말씀하신 본관 남자화장실 비데 관련하여, 담당자가 관내 설치되어 있는 비데를 빠른 시일 내로 점검하고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